권장 브라우저 안내

오토닉스 웹 사이트에 최적화된 브라우저는 Internet Explorer 10 이상입니다.

Internet Explorer 10이하 버전 사용 시,3D CAD 뷰어, 화면 레이아웃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를 권장합니다.

browser img

CEO Message

오토닉스가 제공하는 새로운 가치 창조로 더 편리한 세상,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대표이사 박용진

안녕하십니까?
오토닉스 대표이사 박용진입니다.

1977년, 기술 불모지나 다름없던 국내 자동화 시장에 첫 발을 내 디딘 오토닉스는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대한민국의 자동화 기술 확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수 많은 위기 속에서도 한 길만을 묵묵히 걸어왔습니다.

그 결과, 국내 자동화 시장을 선도함은 물론, 당당히 세계 시장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며, 전 세계 산업 현장의 믿음직한 자동화 파트너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세계 무대에 오르기까지는 우리 기술에 대한 믿음과 수백 번 실패해도 다시 일어났던 도전 정신, 그리고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저희를 믿고 지지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오토닉스는 지난 날의 성공의 역사를 넘어, 100년에 이르는 기업으로 향하기 위하여 특유의 ‘도전 정신’으로 새로움을 창조하고 미래를 향해 도약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신성장 확보는 물론, 글로벌 인재 육성, 사업 핵심 역량 등을 강화하며, 오토닉스의 질적, 양적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더욱이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신기술, 신제품에 총력을 기울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으로서의 역할과 소명을 다할 것입니다.

“세상에는 해본 것과 아직 해보지 않은 것 밖에 없다”라는 말처럼, 오토닉스는 새로움에 도전하고, 혁신에 도전하는 자세로 우리의 삶이 더욱 풍요로워지는 세상, 더욱 편리해지는 세상, 더욱 나아지는 세상을 만드는데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속적인 성원 부탁 드립니다.

주식회사 오토닉스
대표이사 박용진

대표이사 박용진 서명

최근 본 제품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