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mmended browsers

Please use Internet Explorer 10 or above for optimal viewing experience on the Autonics website.

When using Internet Explorer 10 or earlier, 3D CAD viewer and screen layout may not be displayed normally.
For ease of use the site, we recommend upgrading to a modern browser.

browser img

CEO Message

오토닉스가 제공하는 새로운 가치 창조로 더 편리한 세상,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대표이사 박용진

오토닉스는 산업 자동화에 필요한 산업용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레이저 마킹 시스템 등을 생산, 판매하는 대한민국 대표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입니다. 오토닉스는 1977년 국내 최초로 디지털 카운터 K 시리즈를 개발하며 불모지나 다름 없던 국내 자동화 시장에 첫 발을 내 디딘 이후, 수 많은 제품들의 국산화를 성공해오며 대한민국 산업 발전에 필요한 기술과 제품들을 개발하며, 국내 산업 자동화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총 12개국의 해외 현지 법인/지사와 전 세계 100여 개국의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대한민국의 기술을 알리며 전 세계 산업 현장의 믿음직한 자동화 파트너로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 혁명 등 시시각각 변하는 산업의 환경과 높아지는 고객의 요구 속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오토닉스가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 창조로 세상을 편리하게 함으로써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데 목표를 둬야 합니다.
이를 위해 끊임없는 연구 개발로 신기술, 신제품에 총력을 기울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으로서의 역할과 소명을 다할 것입니다.편리한 세상,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오토닉스의 도전과 혁신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오토닉스
대표이사 박용진

대표이사 박용진 서명